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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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어유압장치(HECU) 문제가현대·기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밝혔다.
샤오미와 비야디도 전기차 3만931대와 6천843대를 각각 리콜하기로 했다.
샤오미는 지난해 2월 6일부터 11월 26일 생산된 일부 SU7을 주차 보조 시스템의 성능 미비 가능성 문제로 리콜하는데, 이는 SU7 출시 이후.
중국에서 테슬라와현대·기아차, BYD(비야디) 등이 리콜을 실시한다.
24일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들 회사를 포함한 주요 자동차 회사의 리콜 계획을 공개했다.
테슬라는 스티어링(조향장치) 문제로 2022년 1월 3일부터 2023년 9월 23일 중국에서 생산된 모델3과 모델Y.
전자제어유압장치(HECU) 문제가현대·기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설명했다.
샤오미와 비야디도 전기차 3만931대와 6843대를 각각 리콜하기로 결정했다.
샤오미는 지난해 2월 6일부터 11월 26일 생산된 일부 SU7을 주차 보조 시스템의 성능 미비 가능성 문제로 리콜하는데, 이는 SU7 출시.
전자제어유압장치(HECU) 문제가현대·기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밝혔다.
샤오미와 비야디도 전기차 3만931대와 6843대를 각각 리콜하기로 했다.
샤오미는 지난해 2월 6일~11월 26일 생산된 일부 SU7을 주차 보조 시스템의 성능 미비 가능성 문제로 리콜한다.
이는 SU7 출시 이후 처음.
전자제어유압장치(HECU) 문제가현대·기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밝혔다.
샤오미와 비야디도 전기차 3만931대와 6843대를 각각 리콜하기로 했다.
샤오미는 지난해 2월 6일부터 11월 26일 생산된 일부 SU7을 주차 보조 시스템의 성능 미비 가능성 문제로 리콜하는데, 이는 SU7 출시 이후.
테슬라, 스티어링 문제현대·기아차, 전자제어유압장치 문제 베이징의 테슬라.
현대·기아차도 전자제어유압장치가 문제가 되면서 48만여대에 대해 리콜하기로 했다.
전자제어유압장치(HECU) 문제가현대·기아차의 주요 리콜 이유라고 당국은 밝혔다.
샤오미와 비야디도 전기차 3만931대와 6천843대를 각각 리콜하기로 했다.
샤오미는 지난해 2월 6일부터 11월 26일 생산된 일부 SU7을 주차 보조 시스템의 성능 미비 가능성 문제로 리콜하는데, 이는 SU7 출시 이후.
가장 낮게 평가된 조합은 'BYD가 중국에서 만든 LFP차'로, 이는 '현대·기아차가 한국에서 만든 NCM 배터리 차' 가치의 76% 수준이었다.
http://www.unionpaytravel.co.kr/
자동차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년 내 자동차 구입계획이 있는 소비자 250명에게 '현대·기아차가 한국에서 NCM 배터리를 장착해 만든 전기차가 5000만원에.
반면 가장 낮게 평가된 조합은 'BYD가 중국에서 만든 LFP차'로, 이는 '현대·기아차가 한국에서 만든 NCM 배터리 차' 가치의 76% 수준에 그쳤다.
자동차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년 내 자동차 구입계획이 있는 소비자 250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생산지와 브랜드 인식을 조사했다.
현대·기아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테슬라코리아에서 제작하거나 수입·판매한 11개 차종 34만3250대가 제작결함으로 자발적 시정조치(리콜)에 들어갑니다.
23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현대·기아자동차의 포터Ⅱ EV 등 2개 차종 14만1125대와 봉고Ⅲ EV 등 2개 차종 8만6204대는 12V 배터리 센서.